MY MENU

공지사항

제목

주말과 휴일에 더욱 편리하게 영금정횟집을 즐기는 방법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2.05.03
첨부파일0
추천수
5
조회수
4817
내용

안녕하세요?

 

속초영금정횟집입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 하여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나들이를 떠나 속초에 오시는 분들이 부쩍 많아졌습니다.

 

특히, 주말과 휴일에는 더욱 가깝고(2시간 내외 소요) 안전해진 속초 가는 길 덕에 당일 코스로도 많이 오시더군요.

 

그러나, 즐겁고 만족스러워야할 여행이 자칫 복잡한 음식점에서 오래 기다리시면서 피곤해 지신다면 얼마나 안타까운 일이 되겠습니까?

 

멋진 바다와 아름다운 산을 구경 하신 후 배가 많이 고픈 상태에서 같은 식사시간에(점심: 11시부터 2시 사이/ 저녁: 5시부터 8시사이) 동시에 방문하시면 안타깝게도 손님들의 요구에 즉각적으로 응대해 드리지 못해 아쉬움으로 남을때가 종종 있습니다. 이는 저희 영금정횟집 뿐만 아니라 속초 유명 음식점 사장님들의 공통된 아쉬움일것 입니다.

 

해결 방법은 "예약" 을 하시는 것입니다. 한분이 오시거나 단체 손님 150분이 한꺼번에 오셔도 예약만 주시면 원하시는 시간에 원하시는 메뉴를 제공해 드릴 수 있습니다. 간단한 식사부터 원하시는 특수 횟감까지 예약만 주시면 즐겁고 행복한 식사가 되실 수 있도록 약속 드리겠습니다.

 

주말, 휴일에는 꼭~ 예약 전화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전화: 033-633-2412 / 033-631-2413 

 

* 단골로 등록해 주신 단골손님들께 보내드린 "할인 문자"는 잊지 마시고 계산하실때 보여주시고 할인 혜택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하겠습니다"

5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